심술보

Q : 정말, 심술보는 절대 없앨 수 없나요?


A : 작고 갸름한 얼굴은 아름다움의 기준입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어 노화가 시작되면 피부의 탄력이 떨어져 얼굴 모양새까지 변하죠. 이는 피부 속 콜라겐이 마르고, 근육이 떨어져 생기는 현상이랍니다. 피부의 늘어짐과 처짐 증상으로 생기는 것 가운데 하나가 심술보인데요. 간혹 턱뼈가 커져서 심술보가 생기는 것 아니냐는 질문을 하는데 턱뼈가 자라는 건 아닙니다. 그렇다고 안면 거상술 같은 제법 큰 수술을 통해 심술보를 제거하려니 경제적, 시간적, 심리적인 부담감이 크고, 수술 후 겪을 수도 있는 부작용을 고려할 때, 심술보 제거는 수술보다는 FWRT가 적합하답니다.
최근 각광받는 FWRT 시술은 피부를 절개해 늘어진 근육과 지방을 물리적으로 제거하는 수술과 달라, 수술로 인해 발생하는 흉터 걱정이 없고요. 또, 일상으로의 회복이 빠르며 부작용이 거의 없답니다. FWRT는 늘어진 피부의 크기를 열에너지로 수축시켜 줄여주고, 지방을 태워 녹여주죠. 이때, 버클 지방이 넓고 깊기 때문에 지방을 효과적으로 녹여주고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ELS 주사를 주입하죠. 만일 늘어진 정도가 심하다면, 보다 확실한 효과를 얻기 위해 울쎄라피(Ultherapy) 리프팅 레이저 시술을 함께 병행합니다. 열에너지가 콜라겐을 깨우면, 마른 콜라겐이 재생되고, 콜라겐의 기능이 촉진되어 피부 속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하죠.
위와 같은 복합적 리프팅 시술은 늘어지고 처진 심술보를 효과적으로 당겨 올려주고, 지방을 녹여 얼굴 전체의 모양을 날렵하게 만들어줍니다. 또, 재생된 콜라겐은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증가시킨답니다.


Q : 고주파 열에너지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을까요?

A : 열에너지를 이용해 늘어진 피부를 당겨 올려준다면, 열에너지가 피부 화상을 입히지 않느냐며 걱정들을 많이 하십니다. 하지만, FWRT 시술은 특수하게 코팅이 된 미세한 핀을 통해 타겟(Target) 지점에만 정확히 열에너지를 전달하는 첨단 기기랍니다. 특수 코팅된 핀을 지방층에 삽입한 뒤, 핀 끝에만 선택적으로 RF(Radio Frequency) 에너지를 전달시키기 때문에 피부에 화상 입는 일은 발생하기 힘듭니다.
또, 기존의 고주파기기가 강한 열에너지를 진피층까지 전달하지 못하는 단점을 보강한 것이 FWRT 시술입니다.

 

클레오파트라Medical Asthetics

LA : (213)487-5000 DB : (909)595-5005

글 : 샤론 여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