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승, 싸우지 않고 이기는 법

최근 신종 바이러스인 코로나 바이러스가 각국으로 퍼지면서 전세계가 비상체제에 돌입했다. 아시아를 시작으로 유럽, 미국까지 바이러스 확진자가 추가 발견되면서 미국 보건당국 또한 의심환자를 추적 관찰하는 등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아직 백신이나 치료제가 없는 신종 바이러스라 무엇보다도 예방이 중요한 시기에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우리 몸을 바이러스로부터 지켜줄 면역력(免疫力)을 키우는 것이다.
 

오염된 환경 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싸워야 하는 질병의 종류는 수없이 많지만 그원인은 단 하나다. 내 안에 있는 자연치유력, 즉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우리몸을 지키는 면역력을 높이는 가장 건강하고 좋은 방법은 바로 체온 올리기다. 인산선생의 참의료도 체온을 올려 스스로 치유 가능한 몸을 만드는 것에서 시작했고, 이를 바탕으로 인산선생의 위대한 역작 중 하나인 ‘유황오리’가 탄생했다. 
 

유황오리는 물의 동물인 오리와 불의 광물인 유황이 만나 만들어졌다. 인산선생은 지구의 생명체 중 오리 만이 유일하게 유황을 먹어도 죽지 않는 사실을 발견했고, 유황이 오리 몸속에 법제되면 생명을 살리는 효험을 발휘한다는 유황 법제의 비밀을 완벽하게 풀어냈다. 불로장생을 꿈꾸던 중국의 진시황도 유황 법제에 실패해 불사의 꿈을 이루지 못했지만, 인산선생은 유황의 독성은 제거하고 약성은 증가시킨 완전무결한 유황오리를 만들어낸 것이다. 
 

인산선생의 뜻에 따라 엄격하게 만든 인산힐링의 유황오리 다슬기 진액은 한약재와 유황을 적정 비율로 혼합한 사료를 먹인 유황오리 2마리와 지리산 계곡의 자연산 참다슬기 10kg, 현대의학도 인정한 최고의 항암제인 마늘 4kg, 기력을 강화시키는 대파 25뿌리, 그리고 20kg의 다양한 한국산 보약재들을 가마솥에 넣고 장작불로 3일간 졸여 만든 100% 수제품으로 옛날 삼배보자기로 짜면 진액만 조금 나오는 한약처럼 아주 진하고 약성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연례행사처럼 때만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독감, 조류독감으로 한국 농가들은 해마다 몸살을 앓았다. 하지만 25년 넘게 단 한 번도 조류독감의 피해를 입지 않은 곳이 있다. 그 곳은 바로 인산의 유황오리 다슬기 진액이 만들어지는 인산 유황오리농장이다. 필자도 이 농장을 직접 방문한 적이 있는데 인산선생 생전에 오리사육 방법을 직접 전수받아 원칙대로 키운 유황오리라 면역력도 뛰어난가 보다 라고 농담을 하기도 했다. 이렇게 강력한 면역력의 유황오리가 우리 몸에 들어오게 되면 몸에 쌓인 독이 빠져나가고, 피가 맑아지며, 마지막으로 체온이 올라가면서 그 어떤 병마도 이길 수 있는 놀라운 힘을 발휘하게 된다. 특히 인산선생은 이 유황오리. 다슬기진액을 폐암환자나, 폐결핵, 천식, 간경화, 신장이 않 좋은 환자들에게 처방하여 수없이 많은 기적의 일화가 있다.
 

나와 내 가족의 건강을 위해 면역력에 투자한다면 전세계를 위협하는 코로나 바이러스도 더 이상 공포의 대상이 아니다. 건강하든 질병을 앓고 있든 부지불식간에 찾아오는 각종 질병에 대항하기 위해 면역력 강화를 생활화해야 한다. 이제부터 <손자병법>의 핵심, 싸우지 않고 이기는 부전승(不戰勝)에 주목하자. 여기서 부전승은 절대로 거저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 이길 수 있는 만반의 준비를 마친 완벽한 상태로 이길 싸움을 싸우는 것이다. 생명력과 해독력을 지닌 유황오리는 병마와 이기는 싸움을 싸우는 필승전략이다. 면역력을 키우고, 내 몸 안에 잠재되어 있는 자연치유 능력을 깨운다면 부전승이 가져다 주는 진정한 승리의 기쁨을 반드시 맛볼 수 있을 것이다. 


 


  

인산힐링 

문의 전화 : (323) 730-8880
웨스터과 올림픽 코너 갤러리아 마켓 2층


글 : 인산힐링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