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하지 않고 수술의 효과를 누리는 방법 FaceTite, NeckTite

요즘 환자분들을 상담 하다보면 많은 분들이 기존의 필러, 보톡스, 실 리프팅 등을 하셨는데, 흡족한 결과를 보지못해서 다른 방법이 없나 하고 오시는 분이 많다. 아시다시피, 소위 말하는 이러한 “시술” 방법들은 당연히 오래가지 않을 뿐더러, 자기가 가지고 있는 원래 얼굴 윤곽 자체가 변화해버리기도 한다. 하물며, 갖은 고생을 다하고, 풀 페이스 리프팅을 했어도 2-3 년 만에 다시 내려 앉기 시작하면 그 좌절감은 이루 말할 수 없다. 

50-60 대의 흔한 고민이 심술보, 볼처짐, 팔자주름, 이중턱이다. 특히나 예전엔 미인의 얼굴형을 가졌던 분들 일수록 그 정도는 심해진다. 그럼 수술 만이 방법인가? 아니다. 이럴 때 수술을 피하고 수술의 효과를 보는 방법으로 FaceTite/ NeckTite 개발되었다.

SJ 미용 성형외과의 야심작 FaceTite/ NeckTite는 수술을 하지 않고 수술의 효과를 누리는 유일한 방법이다. 여지껏 이런 방법은 없었으며, 유럽과 캐나다에선 지난 10년간 발전이 되어온 토탈 리프팅 방법이고, 미국에선 하버드 의대의 연구를 바탕으로, FDA 인증을 받아 시술하기 시작한지는 한 2년 쯤 됐다.

물론 SJ 미용성형외과의 Dr. Steven Lee는 도입 초창기 멤버이기도 하다. 또한 칼로 조직을 잘라내는 수술 방법과도 전혀 차원이 다른 신개념 리프팅 수술법으로, 즉, 귀밑, 턱밑, 볼옆에 조그만한 실 바늘 구멍 하나만 내서  FaceTite, NeckTite라는 기계를 삽입시켜 RF energy를 주입하여, 말 그대로 피부 밑을 다림질 하듯이 다려주는 신 리프팅 기술이다.

불필요한 늘어진 지방조직은 녹여 없애고, 깊은 피부층에 가해진 열(RF)이 폭팔적으로 콜라젠 생성을 일으키고, 그로인해 피부조직의 기둥역할을 하는 Fibroseptal Network(FSN)가 재건 된다. 즉 지방덩어리는 녹고, 그와 동시에 피부 밑바닥부터 단단하게 기둥이 생겨,  노화의 산물인 심술보, 팔자주름, 이중턱이 사라지고 얼굴과 목 주름이 탱탱해지는원리이다. 연령에 관계 없이 국소 마취로만 수술하며, 아픔을 느끼지 않고, 2-3일이면 일상복귀가 가능한 그야말로 신개념의 lifting 기술이다. 특히나, 온도 조절의 컴퓨터화로 수술의 안전도도 입증이 되어있다. 

거기다, 결과는 시간이 경과되면 될수록 점점 더 좋아진다. 우리 피부의 재생 원리를 이용한 방법이기 때문에 시술한지 3개월, 6개월 심지어 1년을 지나도 계속 콜라젠은 생성되고 피부밑 기둥(Fibroseptal Network)이 재생된다. 이런 원리 때문에 이물질 주입에 따른 부작용이나 칼대는 수술의 부담에서 해방 될 수 있다. 

모든 상담과 수술은 Dr. Lee & Dr. Baik의 팀워크로 이루어지며, FaceTite/ NeckTite 시술법은 신기술이기 때문에 수술 케이스가 많은 의사, 얼굴 해부학에 해박한 안면성형 전문의에게 맡겨야한다.

  

SJ 미용성형외과, Dr. 스티븐 리, Dr. 제니퍼 백

 (213)380-1200, 300 S. Hobart Blvd., Suite 301, LA, CA 90020

글 : SJ 미용성형외과, Dr. 스티븐 리, Dr. 제니퍼 백
다른 기사 보기